Trevel & Others/기타 아웃도어 장비

방열판 : 실리콘 핫패드

Steven Kim 2010. 6. 25. 11:33

물끓이던 뜨거운 주전자를 엉겹결에 열에약한 재질위에 올려놨다 낭패 본 적 있나요 ??. (나는 남들이 들으면 에구 멍청이 라고 질책할 어리숙한 실수를 야영중 여러번 했슴다..ㅠㅠ..뜨거운 히팅캡을 잘 못 올려놔서 에굿은 장비 몇개나 망쳤네용..)

 

뜨거운 물건을 올려놓 수 있다는 방열받침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실제 뜨거운 것을 오려놓아도 쉽게 녹거나 타버리지않는 간단한 받침장비를 발견..^^..(알미늄 방열판이라고 비싸게 구입한 스노삐리리 제품도 언젠가 홀라당 녹아 버렸고, 오케이 아웃도어에서 판매하는 알매늄 방열판도 훌러덩 녹아 버렸구..ㅠㅠ..) 

 

등산장비 잘 만드는 울나라 코베아에서 출시한 방열판 실리콘 핫패드 입니다.

 

 

요녀석 제원상으로는 250도-270도 까지의 열기를 버틴다고 되어있던데, 진짜루 그만큼 버틸수 있는지는 잘 모르것고, 암튼 왠만한 열기는 짱짱하게 버팁니다. 뜨거운것 집을때도 이제품으로 감쌓않고 집으면 물렁물렁해서 질 집히고 사용하기 편하구, 암튼 괜찮슴다.

 

(특히 슬라이딩 버너를 야외에서 사용할 때 그냥 땅바닦에 놓고 펌핑을 하면 버너통 밑바닥이 딱딱한 바닦에 긁혀 상처가 생기는데, 실리콘 패드를 깔아놓고 사용하면 열에도 강하고 상처나는 것도 막아주고 아주 좋슴다..^^.. 그리고 가끔 버너를 간이난로로 사용할 때 연료통에 과도한 열기가 전달되는 것을 막아주기위해 실리콘 패드를 화구와 연료통 사이에 살짝 켜두면 연료통에 전달되어지는 열기가 휠 덜하더라구요..^^..)

 

야영 나갈때 그냥 하나나 둘 정도 가지고 다나면 여러모로 요긴..^^

 

가격 2500원-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