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mbing/텐트·야영제품

서머레스트 Wrap-it Pillow

Steven Kim 2010. 3. 1. 11:01

서머레스트 에어메트리스 악세사리인데요. 그냥 천조가리지만 요녀석 실제 사용해보면 무척 요긴합니다.

 

잠자면서 좀 많이 뒤척이는 사람은 침낭속에 들어가 잠을 자다보면 베게가 빠져 도망가버려 자는둥 마는둥 잠을 설쳐 난감해 본적 많이있죠 ??

 

서머레스트의 랩잇 필로우(Wrap-it Pillow)만 있으면 베게 도망가는 문제는 만사 해결입니다. 요녀석 명칭에 Pillow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혹시 베게종류인가 오해하시는 분들 있으면 오해하지 마세요. 요녀석은 그냥 단순하게 생긴 천조가리에 불과한데요, 바로 아래 사진처럼 요렇게 생겼습니다. 근데 왜 필로우라는 명칭이 붙었을까요 ??? 바로 필루우 베게를 꽉 잡아주는 용도 때문입니다..^^..(가격도 무쟈게 쌉니다. 뭐 그냥 천조가리인데 비쌀 이유가 없죠)

 

 

 

 

단순한 요녀석 천조가리를 서머레스트 메트리스 윗쪽에다 그림과 같이 덮어 씌우고 아랫쪽 틈새로 베게를 꾸겨 넣으면 됩니다. 윗쪽의 바클은 뭐하러 달렸냐구요 ?? 나중에 메트리스를 접을때 요녀석을 그냥 빼지않고 씌운채 접은다음 바클로 채워주라고 달려있는겁니다. 그냥 천조가리만 만들어 팔아먹자니 좀 미안스러워서 바클이라도 하나 그냥 붙여놓은 것 같슴다 (프로라이트 계열의 메트리스는 반으로 접어 말아야 하기 때문에 Wrap-it Pillow를 그냥 그대로 놔두고 팩킹하기가 불가능하지만, 럭셔리캠프 메트리스는 바클로 딱 채워집니다..^^)

 

메트리스와 요녀석 사이에 베게를 쏙 넣어주면 자는내내 아무리 생난리 부루스를 부리며 뒤척여도 절대로 베게가 다른데로 빠져 도망가질않고 꼼짝없이 요속에 꼭꼭갇혀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별것 아닌것 같지만 정말 요긴한 악세사리입니다. 요녀석 없으면 야영이 어려울 정도...

 

서머레스트 메트리스의 사이즈(레규라와 라지 사이즈)에 맟춰 구입하면 됩니다. 레귤라 사이즈는 20 라지사이즈는 25라는 표기가 되어있는것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