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사이클 보호복/모토사이클 이야기

독도 문제, 일제 바이크의 행진, 침묵할 수 없는 고민

Steven Kim 2006. 6. 24. 10:18

독도문제로 이웃나라 일본이 자꾸 미워 집니다.

일본, 우리나라와는 역사적으로도 악연이 많은 나라, 한민족의 역사상 정말 지울 수 없는 치욕스런 과거인 36년간 일본의 식민지역사를  만들어 준 장본인 이기 합니다.

한 국가의 왕비(명성황후)가 맘에 안든다고 냅다 야밤에 몇명의 야큐자(깡패)를 풀어 잠자고 있던 일국의 왕비를 잠옷바람으로 머리채 잡아 끌어내다가는 이런 쓰브랄 조센징년 "빠가 야로 썅" 하면서 참혹하게 죽여 버린것은 아마도 세계 역사상 그 유래가 없을 듯..(일제 강점 찬양 한승조님, 당신은 이런 역사적 사실이 쪽팔리지 않으십니까 ??). 자기내 나라 왕비가 야꾸자 몇놈 한테 끌려가 존나 터지고 죽임을 당하는데도, 그저 눈만 멀뚱멀뚱 뜨고 지 밥그릇에만 챙기기만 급급했던 비겁하고 창피한 조선의 지도층들, 나라야 절단 나든 말든 그저 닐리리아 닐리이라 니나노..~~~ (옛날이나 지금이나 그리 많이 달라지지 않은 부끄러운 한국 기득권들의 자화상 임다....)

(일본놈들, 아무리 그래도 그렇치 얼마나 조선사람들이 우습게 보였으면, 냅다 일국의 왕비를 야밤에 끌어내 때려 죽여버릴 생각을 할 수 있었을 까????) 

모르긴 몰라도, 일본의 대다수 사람들은 한국이나 북한을 생각 할 때 열등한 국가, 열등한 민족이라 생각 할 수도 있을 듯 하긴 합니다.

지지리도 못살다가, 결국 36년간 일본의 식민지가 되더만, 미군 코쟁이 덕분에 겨우 독립 하고는 (아마 일본의 연합국에 패전 하지 않았으면...한국이 자력으로 독립을 쟁취 할 수 있었으리라 생각 하는 일본인 들 한명도 없을 듯...) 독립한지 꼭 5년 만에 지들 끼리 죽고 죽이고 쌩난리 한국전쟁.

휴대폰으로 TV보는 세상인 지금 이순간에도, 둘로 나뉘어 져서 서로 못 잡아 먹어서 씩씩 대는...(한국사람들은 왜 저러지???? 참 이해 할 수 업스므니다)

게다가, 가끔 북쪽에서는 잠수함 타고 몰래 일본해안에 접근해서 센티멘탈하게 해변 산책하는 여학생 그냥 업어 가 버리질 않나, 또 다른 남쪽에서는 매년 수만명의 한국여성들이 도쿄의 환락가 "아카사카 미쓰께" 구역으로 꾸역꾸역 몰려 들어와 몸을 팔고...에궁 골치아픈 이웃. 오지말라 오지말라 하는데도 한국년들 지들이 지발로 기어들어와 창녀짓거리 하면서, 옛날 "위안부" 문제가 뭐시라꼬 데스까 ??

늘 열등하게 만 봐왔던 조센징. 근디, 우따메...한국의 삼성전자가 세계시장에서 일본의 소니를 때려 잡을 태세고, 한국남자 배용준이 일본 아줌마들 마음을 싹쓸이 해 뿌리고..으메, 요놈의 빙신같은 조센징들이 어느새 ???????

나름대로 막강한 문화와 경제력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요즘 일본의 수구꼴통들을 보면 왜 일본이 세계 최강이 될 수 없는지 그 이유를 알것 같기도 합니다.

운동경기에서 승패를 떠나 가장 중요한 것은 "페어플레이" 정신. 비겁한 반칙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 비열한 술수로 경기에 이겨 봤자, 페어하지 않은 승리(Unfair Victory), 전혀 멋지지 않습니다. 반칙으로 버티는 챔피언은 더러운 승자 일 뿐..우리나라의 사기꾼 정치인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이야기지만, 일본인의 수꼴들 또한, FAIR Play 정신 면 에 있어서는 서양인들에 비해 낙제점 이란 생각. 일본만의 어쩔 수 없는 한계가 보이기도 합니다.

power game 논리상 끝없이 영향력 확대를 추구하는 코쟁이 서양서력에 맞서기 위해, 일본을 위시한 동양세력권들의 협력이 필요 합니다. 뭐든 지들이 최고라고 여기는 서양세력의 거만하기 짝이 없는 우월감에 저항 할 수 있는 세력은 전세계에서 극동 아시아권인 일본, 중국 그리고 한국 뿐...서로돕고 서로 힘을 합해 서양과 대결하면 참 좋을텐데..세나라 가 똘똘 뭉쳐서 서양 코쟁이들에게 합심해서 경쟁해도 아쉬울판인데, 중국 뙤놈이나 일본 쪽발이들 이나 죄다 지들 밥그릇 챙기기에 만 더 급급.

코쟁이들은  좋겠죠. (니들끼리 열심이 싸워야 혀). 동양권 세력이 너무 막강하여 지는 것 절대 좋아 하지 않을 서양세력 입니다. 그러나 대세는 태평양시대, 중국으 힘이 거세지고 일본이 버티고 거기에 한국도 약진하고..(헤이 코쟁이들 조금만 더 기다려라. 우리가 니들 콧대를 보란듯 꺽어줄테니..^^) 

문화적 우위에 있는 서양 나라에서 온 코쟁이들, 지내 나라에서는 숨소리 조차 내지 못하던 바보 같은 놈도 한국에 와서는 3년 동안 영어선생 하면서 무려 1000명의 한국 여성들을 농락 합니다. (이런 인간들 인터넷에 글 올린 고놈 한놈 뿐 아닐 듯..). 이것이 바로 문화 승자의 기쁨인거죠. 문화후진국의 여자들은 문화선진국의 남성을 일단 좋아하게끔 되어있는것 인지상정이죠..(괜히 헤픈 한국여자들 욕할 것 도 없슴다) 

서양 코쟁이들,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똑같습니다.(일본에서는 3년 동안 500명, 한국에서는 3년동안 1000명, 중국에서는 3년 동안 6000명의 여자가 비리비리 한 서양 놈팽이의 폼에서 농락 당 합니다.) 도덕적 정조개념없는 일부 계층의 여자들이기 땜시 아깝지는 않지만(어짜피 보호 할 가치가 없는 정조를 지닌 프리섹스 여성....어느 사회나 존재하니깐요..^^ 애들아, 니들 신나게 노는것도 좋지만 쬐금 국격도 좀 따지면서 놀아나면 않되겠니..??)

지금 내가 뭔 소리 하고 있는지 나도 모르겄지만, 암튼 또 한마디, 최근 우리나라 지도층의 도덕성 붕괴는 정말 심각한 수준 입니다. 기득권층의 책임의식 결여, 페어플레이 정신 완전제로..이런것들.. 국민들의 세금인 공적자금 4조원 (내가 낸 세금 포함) 꿀꺽 하신 재벌이 감방에 가서 고생하기는 커녕 교도소 교도관들로 부터 극진히 대접 받으며, 꽤병 행세로 형 집행정지로 풀려나 여전히 비까뻔쩍한 벤츠에 양귀비 같은 여비서 데리고 다니고..(엇그제 TV에서 보도된 한보그룹과 진승현). 세상살기 힘들어 술 한잔 했다가 음주운전으로 구속 되었던 청년은, 진짜 아파 주겠다고 하는데도 쳐다봐 준 교도관 한 명 없이 구치소에서 사망.......(죽은 청년 어머니의 눈물....피눈물....유전무죄 무전유죄.)

대한민국에서 권력 있거나 돈 있는 이들의 아들들 중 군대 제대로 갔다 온 자식 있는 사람이 몇명 안됩니다. 돈 없는 서민의 자식들로 군대가 채워지고 (임진왜란 직전과 비슷), 나도 너도 돈 쬐금 벌면 일단 자식 군대 면제 시킬려고 빽 쓰기 시작하면, 대한민국 군대 누가 갑니까 ??  동해물과 백두산이 애국가 멘날 물러 봐라, 그러낟고 국가관 생기냐 ?? .전에는 군대 않갔다 오면 고개를 못 들었는데, 요즘은 군대 빽으로 빠진게 자랑이라네요..절대가치의 혼란.....)

전임 대통령 부인 이모씨, 제경부 장관, 국가인권위원회 위원장 등등등 너나 할 것 없이 고위 공직자나 재벌들 중 그렇게나 불법이라고 지들이 떠들고 다니던 부동산 투기 하지 않은 사람이 단 한명도 없습니다. 위장전입하지 않아본 공직자 있으면 어디 손들어 보세요?? 건전한 상식을 가지고 있던 착한 사람도 어느새 불법을 통한 부동산 투기 한하면 되레 이상 한 또라이가 됩니다. 사회통념의 혼돈.....

재테크의 수단으로 사천만 국민 모두가 열중인 부동산투기 국가 대한민국. 당장 자기와 자기 아들세대에겐 인생을 편안하게 해 줄 지 모르지만, 앞으로 태어나 살아가야 할 후세들에게는 감당 할 수 자괴감을 가져다 주는 망국적 행태임을 자각 하여야 합니다.  삼돌이 나 삼순이나, 20 살짜리 청년이나 60 먹은 노인네나, 모두가 부동산 투기에만 열중하도록 국가가 앞장서서 꼬시기 보단, 건전한 경제기반을 구축하는데 앞장서야 합니다. 

실제 존재 하지 않는 버블경제의 끝은 어쩔 수 없는 버블의 붕괴, 국가의 몰락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강남의 바퀴벌레 우글우글 대는 허름한 아파트 가격이 수십억대. 이것이 바로 거품, 버블경제입니다)

강남의 5억짜리 아파트사서, 펑튀겨 10억에 되팔고, 10억짜리 사서 또 펑튀겨 50억에 되팔아 쉽게 부자된 촌놈출신 갑돌이, 주머니에 돈이 두둑하니깐 세상에 무성루 것이 없고 지가 제일 똑똑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엇그제 대한민국에서 첫 빠따로 출시된 한병에 천만원짜리 영국제 위스키를 그냥 물처럼 마시며, 야. 더 비싼 거 없냐???? 목에 기브스가 들어갑니다. (비싼게 최고여.남들이 못먹고 못쓰는 비싼것 나만 쓰고 나만 묵어야 남들이 더 알아서 슬슬 기니까..절대가치의 혼돈 과 왜곡....) 

루이뷔똥, 구찌, 비엠, 벤츠 그냥 말 도 않되는 가격에 팍팍 사써야 돈없는 놈들과 차별되니깐 비싸면 비쌀 수록 더 좋다 !!!. 이러다 버블이 팍 꺼지면 어덯게 될까요 ????(버블은 어느순간 반드시 꺼지게 됩니다.). 펑튀겨진 아파트 가격이 현실화 되는 순간, 국가 경제는 순식간에 폭싹....비싸면  더 좋아라하는 괜히 "명품'이라고 소문만 나면, "돈지랄"식 쉽게 벌어서 쉽게 쓰는 한국부자들한테 실컷 팔아먹으면서 가끔씩 파티나 한번 열어주고, 날파리 떼 처럼 모여든 부절제한 1000명의 한국 여성들과 재미 실컷 본 코쟁이 양놈들은 속으로는 Korea is 크레이지를 연발 합니다.

집 없는 서민들은 집 값 비싸다고 난리인데, 집 있는 사람들은 집 값 떨어지면 큰일 난다고 난리 입니다.(거참, 요즘 대한민국 뭐가 뒷든 딱 반으로 분열되어 있습니다. 진보 와 보수, 대북우호세력 과 철저반공세력, 행정수도 이전 찬성 과 반대. 사회적 동질성의 상실, 보편적 상식의 실종은 국가의 기반을 흔들어 버릴 수 도 있습니다. 양분된 사회에서 살다보니 뭐가 진짜 고 뭐가 가찌인지.....정신이 오락가락......)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 이웃. 일본. 

독도 땜시 국민들은 죄다 열 받고 있는데, 또다른 한쪽 토요타 렉서스 스포츠카 동호회에서는 한 30대가 무리를 지어 드렉레이스인가 뭔가 하다면서 봄맞이 단체주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윗 덮게를 뒤로 재쳐 OPEN 하고, 야마하 선그라스 쓰고, .산또리 콜드 드링크와 럭키세븐 일제담배를 피워대며...저런 저런 철 없는 인간 들...

 


(남들 눈에 혹시 일제 오토바이 타고 몰려다니는 오토바이 그룹 라이더들 또한 그리 비춰 지지 않을까 ?????)

일본놈 들 보기 싫다고 일본것 전혀 안쓰고 살라꼬 작정 하기도 불가능 하겄지만,  그래도 살짝 창피하기는 하네요.

온 대한민국 국민들이 분개해 쌩난리라고 해서 부랴 부랴 한국으로 날라와 취재하는 산케이 신문가지 와다나베상은 우연히 무리를 지어 행진 하고 있는 일제 모토바이크 대형 투어그룹을 보면 과연 어떤 생각이 들까요 ??  야마하 혼다 스즈끼 카와사키 ..짤카닥 쫠카닥(일본기자가 사진 찍는 소리..조센징들 것으로는 일본놈들 어쩌구저쩌구 하지만 죄다들 허당들 데스)

(국산 바이크 왜 않만드는 거야 !! 효성 650CC 크루저..나오긴 나오나??)

이번 각 동호회들의 정기투어가 반일시위가 한창 피크인 3월20일로 잡혀 있고, 대한민국 대배기량 오토바이들이 대부분은 혼다상, 야마하상, 스즈끼상, 카와사키상들 이군요.(에고 할리데이비슨, BMW, 두가티 타는 사람들 부럽넹)  않그래도, 오토바이에 부정적인 않은 일반일들의 눈에는 이번 각 동호회 정기투어가 철없고 돈 많은 철부지들 그룹들의 바보같은 짓으로 보여지며 오토바이에 더 반감 가지게 만들지나 않을지..?? ...(이번 투어공지를 보고 느껴지는 솔직한 심정..ㅜㅜ) 

뉴스 보니까 격분한 어떤사람이 혼다 자동차에 불 까지 질렸다는 기사도 보이던데...(이성을 잃은 과격한 행동은 바람직 하지 않지만..)

1년 내내 기다려 왔던 정투 인만큼, 즐거운 라이딩에 대한 기대가 크긴한데, 현제상황에서 그냥 모른척 하고 일본상품으로 내 취미만 즐기기에는 뭔가가 찌뿌뚱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