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MBC PD 수첩에서 보도한 검사들의 성접대 실상과 떡값에 대한 "검사와 스폰서" 프로그램을 보고, 한마디도 기록하지않고 그냥 지나가면 '행동하지않는 양심은 악" 으로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아 잠깐 드는 생각을 나중에 다시한번 읽고 그때는 과연 어떤생각이 들지 비교하기 위해 기록으로 남깁니다. (천안함의 침몰에 관한 생각은 비공개로 정리중에 있습니다..^^..워낙 복잡한 사안이라 단순한머리로 따라가기가 어렵네요..ㅠㅠ..)
본인의 상식과 생각으로는
현재의 대한민국 검찰은 정의를 수호하고 불의를 심판하는 정의로운 집단으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권력을 독식한 아주 심하게 썩어들어간 '위험한' 조직처럼 느껴집니다.
깨끗한 검사가 들어가더라도 훼손된 주변환경에 저절루 지저분해질 수 밖에 없는 그런 오염된 조직..ㅠㅠ..
젊고 멋지고 정의감에 불타는 젊은이가 청운의 꿈을 안고 불의를 척결하는 검사가 되어
악의 기운에 휩쌓인 마의 성 검찰청에 쳐들어가서 나쁜 비리검찰무리들을 때려부숴 싸워 이기는
속시원한 멋진 영화와 같은 반전을 기대하는 것은 불가능 할 듯 보입니다.
젊고 멋지고 정의감에 불타는 청년이 청운의 꿈을 안고 나쁜무리를 쳐부수는 검사가 되어
악의기운에 휩쌓인 마의 성 검찰청의 비리검사들을 다 때려잡을기세로 뛰어들어갔는데...
들어가자 마자 바로...에고고곡..사람살려...우글거리는 좀비들에게 둘려쌓여 찍소리 한번 못해보고
귀도 물리고, 코도 물리고, 손가락도 물리고...아야야얏..살살 물어 !!!!....
잠시후 얼굴이 우굴쭈글 일그러지며 정의롭던 얼굴을 온데간데 없어지고
징그러운 좀비가 되고마는 3류 영화같은 것이 지금 우리 검찰의 현실 아닌가 ??
검사들 다 모아놓고 질문 합니다.
질문 : " 정의를 수호하고 불의를 심판하기 위해 어렷을적 부터 신념과 결심을 가지고 검사된 분들 손들어 보세요...??
반응 : 저요!! 저요!! 저요!! 저요!!
(여기저기 손 드는 검사들.. 솔직히 손든 검사들은 사깃꾼기질이 있거나, 얼굴에 철판을 깛았거나, 졸고있다가 갑자기 앞뒤에서 손드니까 뭔지도 모르고 손들었거나....요즘 국민들로 부터 원성이 자자한 정치검찰이거나..)
도무지 이해하기 힘든 정치검찰이란 말...
어떻허면 검사가 한쪽만 편드는 정치검찰이 될 수 있을까요 ??
진짜루 좌빨들 다 때려잡아서 깨끗한 대한민국을 만들려는 신념에서 정치검사가 되었을까요 ??
늘상 궁금했는데,
어제 PD수첩의 내용을 보고 있자니 아하 그렇구나 살짝 뭔가 드는 생각...
국가정보망을 동원한 권력층에서 방송국에서 취재한번 하니까 다 까발려지는 요런조런 검사들의 비리를 죄다 낱낱히 파악해 놓고 있다가 살짝 비리검사를 불러서 귀속말로 속삭입니다.
" 어이 검사, 너 내말 안들으면 누구누구하고 성접대 받으면서 언니들하고 놀아난거랑, 수백만원씩 택시비 받은거 까발려서 니 인생 조져 버릴꺼야 !!!, 야, 검사짓 해먹다가 졸지에 수갑차고 깜빵가봐 진짜 조폭 깜빵행님들한테 너 임마 맞아죽을수도 있어, 그러나 내말 잘 듣고 내가 하라는데로만 하면 지금 니가 누리는 달콤한 꿀맛같은 권력의 단맛을 늙어죽을때까정 즐길 수 있게 해줄껭...~~.."
Yes or No ???
(번역: 할래 않할래 ??)
내가 만약 그상황에 몰린 검사라면
나의 답 : 할래용 !!! 충성 !!!!
나라도 어쩔 수 없이 권력을 잡은 정치권이 시키는데로 꼼짝없이 따라하는 정치검찰 될 수 밖에 없겠다싶네용..ㅠㅠ..
검찰쇄신을 공약하였던 노무현대통령 정권당시 그렇게나 사서건건 대들던 검찰이
현정권이 들어서자마자 마치 잘 훈련받은 개들처럼, 국민들의 원성이 자자한데도 불구하고, 하라는대로 알아서 기는 모습을 보면서 뭐가 좀 이상하지 않던가요 ???
깡패는 깡패짓 해본 깡패왕초만이 어떻게 다룰줄 아는것처럼, 비리검찰은 비리핵심들이 다룰 줄 아는거 아닌가 하는생각이 MBC PD수첩을 보면서 들더만요..ㅠㅠ..(성상납받고, 떡값챙기는 검사들이 어떻게 사적인 커넥션에서 자유롭고, 공정하게 권력을 사용하여 정의를 구현할 수 있을까요 ???..)
...
...
아프리카의 세계최빈국 국가들을 한번 보세요
불의의 권력에 한번도 제대로 저항하지 않고 자신들의 쥐꼬리많한 안녕만을 위해 정의를 외면하였던 바보같은 국민만 잔뜩한 나라들 같지않습니까??
미국과 유럽의 문화국가들을 한번 보세요.
불의의 권력에 죽음을 각오하고 두려워하지않고 저항하였던 진도개처럼 정의로운 국민들을 가졌던 나라들입니다.
우리 Korean들은
바보국민일까요 ??
아님 똑똑한 정의심있는 국민일까요 ??
김대중 대통령이 돌아가시기 직전 신음과도 같이 세상을 향해 던졌던 외침...
"행동하지않는 양심은 악 입니다 !!1 여러분 "
투표
옳바른 투표
정의로운 권력이든 완전 깽판 오분전 권련이든 권력은 그나라의 국민으로 부터 나옵니다.
정의로운 권력은 정의로운 국민의 심판을 통해 탄생되고,
불의에 가득찬 권력은 역시 떡고물 얻어먹기 바쁜 국민들에 의해 탄생되는거죠.
(3대째 권력을 세습할려구 쌩쇼를 하면서 말않듣고 불평불만있는 사람 있으면 끌어내다 공개총살 시켜버리면서 수백먄명의 국민은 먹을것이 없어 굶어죽어가고 있는판에, 지도자(김정일)의 생일잔치 폭죽비로만 60억원을 풍풍써대는데도 수천만명의 국민은 눈만 꿈뻑꿈뻑하고 찍소리 한번 못하고 있는 북한의 Korean 들...정말 이해할 수 없고, 바보 스럽죠. 뭐..허기사 일본놈 깡패들이 왕비를 끄집어내다가 줘패고 난도질하는데도 찍소리 못했던 Korean 들인데..ㅠㅠ. 근데요, 이거 정말 우스개 소리로 넘길 이야기가 아닙니다. 북쪽 코리안들도 우리와 똑같이 생긴 코리안들이거들랑요...맨날 반군과 정부군이 서로가 서로를 잡아죽이는 도무지 왜들 저러는지 이해할 수 없는 아프리카 오지의 눈만 하얀사람들이 아닙니다. 어렵게 만들어낸 민주주의를 국민들이 깽판쳐서 제대로 지켜내지 못하면 남한의 Korean들도 언제 어느새 바보같은 북한의 Korean들 처럼 눈만 껌뻑껌뻑대고 찍소리 못하는 꼴로 전략할 지 모릅니다요..ㅠㅠ..)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던 전직 대통령을 함부러 몰아부쳐 전대미문의 비극적 죽음으로 몰아가고도,
보란듯 똑같이 다시 전직 국무총리를 깡패가 괜히 길가는 어머니에게 행패부리듯 함부러 기소하던..
그러나, 자신들은 자신들의 권력을 이용 불법을 태연히 저지르는...
대한민국 검찰
대오각성과 뼈를깍는 검찰의 쇄신을 촉구합니다.
정의로운 보안관이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어야
동네사람들이 보안관을 믿고 편안하게 살 수 있지,
술주정뱅이 깡패같은 보안관이 지맘에 들지않으면 죄다 잡아가 줘패는 동네에 산다면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이 어떻게 맘편이 살 수 있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