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mbing/조명·발열제품

지포라이터 케이스

Steven Kim 2012. 7. 16. 20:02

지난번 보길도 예송리 몽돌밭 해변에서 꿈같은 캠핑을 하며 너무나 좋았는데,  실은 안타까운 일도 있긴 했슴다..ㅠㅠ 오랫동안 정들었던 지포 라이터를 몽돌밭에서 분실!!! 손에 늘 익었던 녀석이라 아쉽네요..ㅠㅠ   

 

지포 라이터 매니아들에겐 익숙한 아이템 이지만,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소품인 지포라이터 가죽케이스. 

 

요즘 가죽제품은 거의 대부분 중국산 이지만, 새로운 기술이 발달하면서 모든게 변해도 단하나, 지포 라이타만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전통 그대로, 지포 라이타 가죽케이스만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미국에서 만든  진짜 오리지날 made in USA 미제..^^  게다가 모든 외국산 공산품이라면 예외없이 뻥튀기 가격이 붙어있는 우리나라지만 요놈의 지포 가죽케이스의 우리나라 가격만은 다른나라들에 비해 매우 착한 편(오스프리 배낭하고...).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15000원 정도면 땡!!! (외국에서는 환율왜곡으로 3-4만원을 훌쩍 뛰어넘는 곳도 많아요). 공산품의 가격이 저렴한 미국에서의 가격은 얼만지 모르겠지만 대략 10달라 정도 할라나..??

 

 

허리에 부착하는 방식이 클립형과 단추형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단추로 된 똑딱이형은 단추힘이 약해지면 저절로 풀리는 경우도 있고해서 안전한 클립형이 더 좋은듯 한데...글쎄요..(가격은 동일)

 

지포라이터에 무신 가죽케이스까지 필요 할 까 싶기도 하지만, 암튼 야외생활중 지포라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편하고 좋을뿐더리 케이스만도 아주 앙증맞고 이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