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그럴듯하게 잘하지만 행실은 영 아니다싶고, 진정성이라곤 도무지 찿아볼 수 가 없어 점점 믿지를 못하겠는 현정권의 지도자들을 보며 나를 포함한 수천만명의 국민들이 넌더리를 내고 있는데두..."니들은 떠들어라 나는 내 좋을데로 할란다..흐흐흐" 여전히 아무렇지도 않은듯 계속해서 나대는 뻔뻔함을 보면 진짜루 "와 대단하다 !! 저럴 수 있으니까 정치인 이지..!!" 싶을정도..
자기의 쥐꾀리만한 이익을 위해 악바리로 살면서 얼굴이 저절로 두꺼워진, "정의 ?? 그거시 뭐시여!! 나 그런거 몰라 !!!!" 담쌓고 살고있는 기름기 줄줄 흐르는 아저씨 아줌마들, 비리의 온상이던 공정택 교육감에게 몰지각한 표를 몰아줬던 바로 고분들인데요, 한x라당의 열렬한 지지층들임다. 요 두 집단의 짝짝꿍을 보고있노라면 과연 우리가 같은 민족, 같은나라 사람들 맞나 하는 의문이 절로 듬다.
일본 식민지배에서 괜히 지랄한다구 독립해갔구 난리야 증말 !!!!.
일본국 조선현으로 남았으면 지금쯤 소선인들은 거의 완벽한 일본인으로 변신해 일본인으로 잘 살았을텐데 !!!
(일본놈들보다 더 동족에게 잔인하였던 치사찬란했던 조선인 친일앞잡이들의 실리적 사고체계나 비리의 온상인 공정책 교육감에게 아이들의 교육을 마끼며 표를 몰아주는 사람들의 자기본위적 사고체계나 그리 크게 다르지 않았을 듯 싶은데...글쎄요..??
...
...
지난 3년동안, 4대강이니 천안함이니 우짜고 저짜고 이런저런 정신없는 와중에 형님에게는 국민들의 피같은 세금에서 1조몇천억씩이나 빼내 포항에 듬뿍 안겨주고 계셨다는 뉴스...에고고....
(1조 몇천억원의 어마어마한 공돈이 돌고도는데, 그 와중에 떡고물은 하나도 떨어지지 않았을까 ?? )
미운 도지사 앉아있는 강원도,
이미 철썩같이 약속했던 고속도로 건설 예산 말짱 도루묵 !!!
"내가 언제 그랫어 ??" !!!
(기대하고 고대하던 춘천 속초간 고속도로 물 건너갔넹..ㅠㅠ..)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영리하게 형님 국회의원을 위시한 한나라당에게 몰표를 몰아줘, 결국 예산 싹쓸이해간 포항시민들 보다는
우직하게 이광재 도지사에게 표를 준 강원도민들에게 더 호감이 느껴지면 박수를 보냅니다
춘천속초간 고속도로 지금 당장 않생겨도, 강원도 놀려가서 아이스크림 사먹을테니 걱정 놓으시길...(물론 고속도로가 생기면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서 좋긴 좋것지만..ㅠㅠ..이왕 지금까지 참아온거 쬠만 더 참으세요.)
밥굶는 아이들 무상급식에 쓸 예산 죄다 빼앗아 지들 지역구로 확 돌려버린 몰염치한 과메기 실세정권들...
"공돈 먼저 집어가는놈이 임자짓 !!! 강원도 감자바위들이나, 집에 먹을것도 없는 거렁벵이들 죄다 신경쓰고 살다간 우리나라, 우리고향 언제 발전허냐꼬..!!!!"
정초에 호미곳인가 뭔가 하는데 한번 가볼라꼬 했는데 캔슬 !!!!
(불쌍한 다른 지역구 사람들 안녕을 담보로 과연 얼마나 더 치사찬란하게 발전하는지 진짜루 두고 보겠슴다. 형님정권에 올인하는 한나라당 지지 포항시민에게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분노를 감추지 않는 것 입니다)
"거봣 !! 네가 뭐라햇어 !!! 한나라당 찍어야 강원도에두 떡고물 떨어진다고 했잖앗 !!!" 라고 열불내는 정신줄 흐리신 강원도 어리신들은 집에가서 주무시라하시고, 화나신 강원도민 여러분은 지금부터는 은근과 끈기에 분노와 증오를 더해 정의롭지 못한 정권에 대들고 저항하시기 바랍니다.
(불교계에서는 예산삭감했다고 당장에 여권인사들 사찰출입을 막아버리니까, 실세들 꼬랑지 내리는거 보셨죠 ?? 이참에 아예 여권실세들 강원도 출입을 봉쇄해 버리시지요..^^..)
에리히프롬인가 누군가 하는 철학자가 그랬다네요 "볼복종의 자유가 없으면 선과 악의 구분도 없다"라고요....
...
...
불쌍한 결식가정의 아이들 무상급식 예산은 아예 죄다 삭감, 진짜루 0 원 이라고 합니다..ㅠㅠ..라디오 대담프로를 듣고 있으려니 정말 기가 막히고 코까지 막힐려고 하네용..ㅠㅠ..안상수 한나라당 대표가 "하늘이 두쪽이 나더라도 반드시"라며 굳게 약속하였던 영유아보조금
결과는 ??
0 (빵)
保溫 안상수 대표님, 이거시 왜 이렇게 됬남용 ?? (유명한 사람은 호가 있으니까 안대표도 하나..保溫(통))
"그건 너 !!! 바로너 !!! 쌔빨간 거짓말에 잘두 속아넘어가는 바로 너 !!!! 때문이야..~~"
만약 영국에서 집권당 대표가 이런 거짓말을 보란듯 했다면, 아마도 그 정치인은 당장에 정치생명 끊어지고 국민들에게 소송당해 감옥에 가있어야할겁니다. 새빨간 거짓말들이 아무렇지도않게 난무하는 마음씨 시커멍스 정치인들이 판치는 대한민국의 현실, 참 안타깝슴다.
왜 영국 국민들은 정치인이 거짓말하면 절대 용서하지 않는데(이렇고 저렇고 우짜고 저짜고 하면서 대학교 학자금 은근슬쩍 올리니까 대학생들 책 집어던지고 죄다들 들고 일어나는거 보셨죠 ??),
우리나라 국민들은 정치인들의 거짓말에 이리 관대한거죠 ???
겉다르고 속다른 모습(인터넷에서 가져온 사진이라 저작권에 문제가 되면 제까닥 삭제하겠슴다..^&^).
야..아무리 얼굴에 철판깔았다고 해도...어떻게 이렇게 할 수 가 있징 !!! ???
필요할땐
90도로 "폴딩(Fold: 접다 구브리다)"
필요없을땐
엄지 손꾸락
"얌마 !! 꺼져!!!"
자승스님이 이양반에게 그리 너무 숙여서 인사하는 모습이 가식적인듯 싶을 수 있어 좋아보이지 않는다는 충고 한마디 했다고 하던데...
이명박후보와 박근혜 후보가 대선경선을 벌일때,
마치 피를 본 사냥개처럼 박근혜 대표를 물어뜯던 그의 모습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찿아가 웃음을 흘리며 90도로 절하던 그를 기억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정치인의 진정성없는 겸손에 소름이 돋네요.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의 혼이시여
진정성없는 무리들이 정권을 잡고 뒤흔들고 있는동안
나라가 재기불능상태로 완전 아작나지 않게끔
제발 살펴주소서.. ㅠㅠ..
이제 2년 남았습니다.
힘들었던 군복무시절 늘 농담삼아 이야기하던
꺼꾸로 메달려 있어도 국방부 시계는 쉬지않고 돌던 바로 그 2년만 버티면 되니까
힘없는 국민들이지만, 남은기간 동안 나라가 완전깽판나지 않도록 정신 똑바루 차리고 있으면 됨다..^^
(세계사의 한획을 장식한 길로틴의 프랑스 대혁명...아프리카 미개인도 아닌 문화국민 프랑스인들이 목을 삭뚝 잘라버리는 무시무시한 단두대 "길로틴"을 혁명의 도구로 괜히 사용했겠슴까 ?? 국민들 억압하고 피빨아먹는 정의롭지 못한 권력의 처참한 말로를 영원한 교훈으로 보여줄려고 그랬겠죠....)
정의롭지 못한 권력이 말 않듣는 국민들 잡아다가 목 삭뚝삭뚝 잘라버리며 내 말 않들으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던 목 자르는 기계 길로틴. 이 길로틴을 만들어 권력에 아부하던 ' 길로틴'이란 사람도 결국은 자기 이름을 딴 길로틴에 목이 잘리고 말았답니다..^&^ (싹둑싹둑 잘 자르시던 탈렌트 유인촌씨 아직도 싹둑장관 그대로 하고 계신가요 ??)
현정권 들어서 말않듣는다고 불법사찰 받고 짤리신 선생님들 법무관들 근로자들 등등 억울한 국민들 많쵸.
조금만 기달리세용...
"국가"와 "민족"을 위해 결의에 찬 모습으로 행동하며 실천하는 김성회 국회의원
저작권에 문제 있으면 제까닥 삭제하겠슴다
'Trevel & Others > 혼자쓰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친구와 국제결혼 (0) | 2011.03.03 |
---|---|
사법살인 (0) | 2011.01.21 |
과장광고 & 사기 (0) | 2010.12.01 |
친절 (0) | 2010.11.26 |
마음 따스한 대통령 (0) | 2010.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