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사이클 보호복/모토사이클 사진기록(Picture)

2008년6월29일 출국을 앞두고 홍천라이딩

Steven Kim 2008. 6. 29. 19:49

어거지로 늦춰진 유럽출장 출국 하루전...작정하고 모토바이크 라이딩을 하였다. 내친김에 홍천까지 내립다 달려 그동안 주차장에 세워져 있어 방전상태인 "골디"의 밧데리와 함께 역시 방전상태인 내몸의 밧데리도 함께 충전시킨 상큼한 라이딩.

 

비내린 후 푸른하늘과 하얀뭉게구름을 따라 양평가도에는 많은 모토바이크들의 모습이 보였다.

 

오랫만에 양평가도에 있는 휴계소에 들렸다. 2-3년만에 이곳을 들린듯..항상 많은 라이더들로 붐비는 휴계소.

 

최근 출시�다는 소문을 들었던 차세대 바이크 인 혼다의 전자동 모토바이크 DN-01의 모습이 보였다.

 

스쿠터처럼 풀오토 로 주행 할 수 도 있고, 일부 스포츠카에 적용된 스토로닉스 기어단추와 같이 스위치를 눌로 기어를 수동변속 할 수 있는 차세대 모토바이크 혼다 DN-01

 

말로만 듣던 신모델 전자동 모토바이크를 관심있게 구경하는 라이더들 사이에 끼어 구경.

 

앞으로 신형 골드윙에도 자동변속장치가 장착 될 것 이란 소문이 무성한데..글쎄..라이딩 하면서 적절한 타이밍을 �춰 기어변속하는 재미가 없으면 좀 너무 심심하지 않을까 ??? 

 

여하튼 신기술의 발전은 그 끝을 모르는 듯 하다. 스쿠터와는 외관부터가 확연히 다른 혼다의 차세대 자동변속 모토바이크 DN-01의 모습이 흥미롭다.

 

그냥 한대 가지고 있으며 가까운 거리주행에 사용하면 좋겠는데...가격이 만만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