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mbing/텐트·야영제품

서마레스트 프로라이트4 에어메트리스

Steven Kim 2006. 10. 8. 20:17

예전서부터 바람넣고빼기 쉽고.아무데나 들고가기 쉬운 에어메트리스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싶던 참에 우연히 이 제품을 보게 되어 구입하여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캠핑용 에어메트리스는 무겁기때문에 휴대가 간편치 않고, 입으로 공기를 불어 넣고 빼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서머레스트 에어메트리스는 에어매트의 이러한 단점을 확실히 극복한듯한 제품 입니다. 일단 공기주입은 입구의 마개를 열어놓으면 저절로 공기가 어느정도 채워지는 시스템인데 실제로는 저절로 공기가 완벽하게 채워지지는 않기 때문에 입으로 불어넣어주어야합니다.

 

공기마개를 열고 똘똘말아 접어주면 공기가 빠지면서 접어 집니다. 일반산행시 배낭에 휴대 하기에 나름 괜찮을 부피와 무게 입니다. 백운대 마당바위위에 펼쳐놓고 낮잠 한 숨 자기 아주 딱 좋습니다.(바위에 쓸려서 구멍나지않도록..)

 

서마레스트 에어매트리스는 천의 재질과 사이즈에 따라 몇가지 종류로 나눠 집나다. 일단 프로라이트 4(Prolite 4)의 경우 겨울철 혹한기 사용에도 무리가 없는 것으로 스펙상 되어 있지만 프로라이트 3 의 경우 겨울철을 제외한 3계절용으로 가격도 차이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스몰, 레귤러, 라지로 되어 있는데, 170 - 180 cm까지는 레귤라 사이즈면 된다고합니다.(그러나 본인은 라지사이즈가 더 좋네요)

 

울퉁불퉁한 바위위에 펴 놓아도 천이 찢기지 않을 만큼 내구성도 좋다고해서 하나 정도 장만해 두면 두고두고 사용하기에 편하고 활용도가 높은 에어 메트리스 입니다. 

 

사용평점 : 90점

Therm-a-Rest ProLite 4

ThermaRest ProLite 4

Overall rating:  Product Rating: 5.0
Reviewed by 4 Epinions users
 
Write a Review